« うさぎの銀ちゃん | トップページ | 漢字の読み方 「大」 »

運動会

P1000016 昨日は運動会でした。保育園の時のお友達が見に来てくれる予定なので早めに起きて、多めにお弁当を作りました。「旦那が手伝おうか?」と言ってくれたので「じゃーウィンナー焼いて」とお願いして、次は・・・・と色々と手伝ってもらったら早くに出来上がりました。感謝。
友達に旦那の話をすると羨ましがられますが、最初が肝心です。家事に参加させましょう。

かけっこでは4人中3番と残念でしたが、ダンスでは元気に踊ってました。銀河鉄道999の曲でしたが、私がnoteゴダイゴの曲やね。と言うと違うnoteEXILE!「karaokeさぁいくんだ~そのかおをあげて~」でしょ と歌うと、ちがうannoyと否定されます。ちょっと違うだけなのに!私はゴダイゴが好きさpout  対抗リレーではBGMが「太陽にほえろ」でした。懐かしい。昔の刑事ドラマの主題歌です。必ず新人刑事さんが全力で走って捜査します。40代以降は走り出したくなりますね。選曲した人の年が分かります。いろんな意味で楽しめました。
note太陽にほえろYouTubeで見つけました。コナンと似てるそうです。ベースお上手です。

어제는 운동회였습니다.보육원때의 친구가 보러 와 줄 예정이므로 빨리 일어나고, 넉넉하게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남편이 도울까?」라고 해 주었으므로 「그러면-위너-구워」라고 부탁하고, 다음은····(와)과 다양하게 도움을 받으면 빨리에 완성되었습니다.감사.
친구에게 남편의 이야기를 하면 부러워해집니다만, 최초가 중요합니다.가사에 참가시킵시다.

달음박질에서는 4인중3 차례와 유감이었습니다만, 댄스에서는 건강하게 춤추고 있었습니다.은하 철도 999의 곡이었지만, 내가 고다이고의 곡이나.이렇게 말하면 다른 EXILE!「가지?그 얼굴을 들어?」(이)겠지와 노래하면, 다르다!(이)라고 부정됩니다.조금 다를 뿐(만큼)인데!나는 고다이고를 좋아함 대항 릴레이에서는 BGM이 「태양에 짖어라」였습니다.그립다.옛 형사 드라마의 주제가입니다.반드시 신인 형사가 전력으로 달려 수사합니다.40대 이후는 달리기 시작하고 싶어지는군요.선곡 한 사람의 해를 알 수 있습니다.여러가지 의미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태양에 짖어라 You Tube으로 찾아냈습니다.코난과 닮아있는 그렇습니다.베이스 능숙하십니다

|

« うさぎの銀ちゃん | トップページ | 漢字の読み方 「大」 »

育児」カテゴリの記事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f.cocolog-nifty.com/t/trackback/1002641/21355468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運動会:

« うさぎの銀ちゃん | トップページ | 漢字の読み方 「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