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気になる iPhone  | トップページ | iphone 予約 »

ホタル

塾から帰ると「先生がホタル見てきたって、行きたい」というので 近場の川へ 見に行きました。筑紫郡那珂川町にある中ノ島公園です。この間行った 温泉(清滝)の近くにあります。
行く途中 久しぶりに「王将」で餃子を食べました。あまり良い印象がなかったのですが、皮がもちもちして意外とおいしかったです。

20時30分頃着くと 渋滞していて 駐車場もいっぱいでした。だんだん有名になってきたようです。しかたなく道路にとめて歩きました。いか焼き やきとり、たこ焼きなどの夜店がありました。お腹がいっぱいでしたが、夜店を見ると買いたくなります。いか焼き300円焼き鳥100円を食べましたが、身が硬くてあまりおいしくはなかったです。こんなものかな

真っ暗な 川沿いを歩くので、足元を照らす為 携帯の光をともす人が多く 携帯の光がホタルのようでした。  約30匹ぐらいのホタルを見つけました。近くまで飛んでくるので 隣の男の子が手で取って彼女に見せていました。若いって良いですねheart04
30分くらい見て帰ると 先ほどの渋滞がうそのように 道路にうちの車だけが ぽつんとありました。

塾の先生は 飯塚で初めて100匹ぐらいのホタルを見たと 教えてくれました。
来年は遠出をしてみようかなrvcar

학원으로부터 돌아가면 「선생님이 반디 봐 와도, 가고 싶다」라고 하므로 근처의 강에 보러 갔습니다.치쿠시군 나카가와마치에 있는 나카노시마 공원입니다.이전 간 온천(기요타키)의 근처에 있습니다.
가는 도중 오랫만에 「왕장」으로 교자를 먹었습니다.너무 좋은 인상이 없었습니다만, 가죽이 떡도 통치해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20시 30분경 도착하면 정체하고 있어 주차장도 가득해 했다.점점 유명하게 된 것 같습니다.어쩔 수 없이 도로에 세워 걸었습니다.있어인가 구이나 나무 취해, 타코야끼등의 야시장이 있었습니다.배가 가득해 했지만, 야시장을 보면 구매 싶어집니다.있어인가 구이 300엔닭꼬치 100엔을 먹었습니다만, 몸이 딱딱해 별로 맛있지는 않았습니다.이런 것일까

깜깜한 강가를 걸으므로, 발밑을 비추기 때문에(위해) 휴대폰의 빛을과도 인이 많이 휴대폰의 빛이 반디같았습니다.  약30마리 정도의 반디를 찾아냈습니다.근처까지 날아 오므로 근처의 사내 아이가 손으로 잡고 그녀에게 보이게 하고 있었습니다.젊다고 하는 것 좋네요
30분 정도 보고 돌아가면 방금전의 정체가 거짓말과 같이 도로에 우리 차다 개응과 있었습니다.

학원의 선생님은 이이즈카에서 처음으로 100마리 정도의 반디를 보았다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내년은 멀리 나감을 해 볼까

|

« 気になる iPhone  | トップページ | iphone 予約 »

日記・コラム・つぶやき」カテゴリの記事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ウェブ上には掲載しません)




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のトラックバックURL:
http://app.f.cocolog-nifty.com/t/trackback/1002641/21518329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一覧です: ホタル:

« 気になる iPhone  | トップページ | iphone 予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