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年3月 | トップページ | 2008年5月 »

2008年4月

インスンアソンセンニン

久しぶりに「寝る前HUNGUK.jp」で動画レッスンを見ました。
インスンア先生は私の韓国語の先生です。勝手に言ってますので先生は知りません。

動画レッスンはテストをクリアしないと先に進めないシステムになっています。
読書でもそうですが、先が気になるタイプなので 一気に入門編を終えました。

このインスンア先生はとても素敵な先生です。韓国でも流行ったのか分かりませんが
日本で大ブレイクした ビリーズブートキャンプのビリー隊長に匹敵するくらいです。
「チョアヨ~」「テダネヨ」といつも声を掛けてくれます。
新しい単語がでると「地下鉄は韓国語でなんと言いますか?」「そうですね。よくわかりましたね。テダネヨ」といつもほめてくれます。でもだんだん難しくなって単語が分からない時も「わぁ~すごいですね。良く分かりましたね」と分かってないのに、ほめられるので 先生に申し訳ないです。

ビリー隊長の「ビクトリー」のように、先生にもお決まりの言葉があります。スキットの動画を紹介するときに、手でテレビの形をまねて「トロボセヨ~」といいます。とっても可愛いです。  一度見てみてください。とりこになるかもlovely

오랫만에 「자기 전HUNGUK.jp」으로 동영상 레슨을 보았습니다.
인슨아 선생님은 나의 한국어의 선생님입니다.마음대로 말하고 선생님은 모릅니다.

동영상 레슨은 테스트를 클리어 하지 않으면 먼저 진행하지 않는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독서에서도 그렇습니다만, 앞이 신경이 쓰이는 타입이므로 단번에 입문편을 끝냈습니다.

이 인슨아 선생님은 매우 멋진 선생님입니다.한국에서도 유행했는지 모릅니다만
일본에서 대브레이크 한 비리즈브트캐프의 비리 대장에게 필적할 정도입니다.
「쵸아요?」 「테다네요」라고 언제나 말을 걸어 줍니다.
새로운 단어가 나오면 「지하철은 한국어로 뭐라고 말합니까?」 「그렇네요.잘 알았어요.테다네요」라고 언제나 칭찬해 줍니다.그렇지만 점점 어려워져 단어를 모를 때도 「원?대단하네요.잘 알았어요」라고 알지 않았는데, 칭찬 받으므로 선생님에게 미안합니다.

비리 대장의 「빅토리」와 같이, 선생님에게도 상투적인 말이 있습니다.토막극의 동영상을 소개할 경우에, 손으로 텔레비전의 형태를 흉내내 「트로보세요?」라고 합니다.매우 귀엽습니다.  한 번 봐 주세요.포로가 될지도

| | コメント (1) | トラックバック (0)

入学式

 Riki

昨日は入学式でした。スーツを着てランドセルを背負ってうきうきしながら登校しました。1年1組になり31人のクラスです。一番背が高いようでした。担任の先生は若い女の先生でした。男の先生が良かったのですが残念です。
最後の子なので、今回は着物で行きました。いつもは母にお願いするのですが、自分で着ました。韓服も同じでしょうが、何枚も重ねて着るので面倒です。昔の人は、毎日大変でしたね。   

今日からは子供達だけで登下校が始まります。事故にあわない様にしてほしいです。

어제는 입학식이었습니다.슈트를 입고가방을 짊어져 들떠 하면서
등교했습니다.1년 1조가 되어 31명의 클래스입니다.제일 키가 큰 것 같았습니다.담임의 선생님은 젊은 여자의 선생님이었습니다.남자의 선생님이 좋았습니다만 유감입니다.
마지막 아이이므로, 이번은 옷(기모노)로 갔습니다.언제나 어머니에게 부탁합니다만, 스스로 입었습니다.한복도 같겠지만, 몇매나 거듭해 입으므로 귀찮습니다.옛날 사람은, 매일 큰 일이었지요.   오늘부터는 아이들만으로 등하교가 시작됩니다.사고를 당하지 않게 해 주었으면 합니다

| | コメント (0) | トラックバック (0)

誕生日

今日は三男の誕生日 日曜日にお祝いしましたpresent

__iso2022jp_b_gyrcmmhbfbsoqi0wmdc2l毎年、キャラクターのケーキを注文するのですが、今年から小学生なので普通のケーキにするとリクエスト。 3人になったので一番小さいケーキを注文しましたbirthday

__iso2022jp_b_gyrcmmhbfbsoqi0wmdi_2 去年は仮面ライダー電王ケーキ その前はウルトラマンと私も楽しんでいたので
残念です。

プレゼントは任天堂DSのソフト「ポケモンレンジャーバトナージ」この頃ゲームばかりです。韓国の子供も同じでしょうか。ガイドブックも読んでるの で字の勉強になるかな。どうかなthink

오늘은 삼남의 생일 일요일에 축하 했습니다

매년, 캐릭터의 케이크를 주문합니다만, 금년부터 초등 학생이므로 보통 케이크로 하면 리퀘스트. 3인이 되었으므로 제일 작은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작년은 가면 라이더전왕케이크 그 전은 울트라맨과 나도 즐기고 있었으므로
유감입니다.
선물은 닌텐도 DS의 소프트 「포케몬렌쟈바트나지」요즘 게임 뿐입니다.한국의 아이도 같을까요.가이드 북도 읽고 있기 때문에 글자의 공부가 될까.어떨까

| | コメント (0) | トラックバック (0)

最終回

楽しみにしていた1829が終わってしまいました。
楽しいドラマBEST5に入りましたscissors
パク・ソニョンの笑顔が良かったです。リュ・スヨンのおとぼけぶりも可笑しかったし、
輪廻の時はかっこよかったけれどコメディも上手でした。ちょっと太めで歩き方がお相撲さんのようで変でしたが・・
最後に話がまとまった後のエピローグがあるものが好きです。ほのぼのしていて。

インスンは綺麗だも最後まで一気に見ました。こちらはう~むthink すぐに忘れてしまいそうです。早送りしながらみたし。 ちょっとネタバレですが、最後に人が死ななくても良いのにと思うドラマが多いです。銭の戦争もそうだったし。最後がハッピーエンドに終わっても40分前に人が死んだのに笑えないわぁ。 イワンの役は必要なかったような気がします。
 最後に人が死んで納得したのは魔王ぐらいかな。大泣きしましたcrying

New_drama 次のお楽しみは不良カップル こちらもリュ・スヨン氏です。ファンではありませんよ。
OSTが好きです。これを見ると一日頭の中で曲が流れます。
http://blog.naver.com/ektharhdrks/90018831942 で聞けます。 (勝手にリンク貼ってすみません。)
 幻想などがでてくるとアリーMyLoveを思い出しました。 アメリカのドラマも大好きです。
アリーMyLoveといえば、シリーズ化したのに中途半端な終わり方でその後がとても気になります。アメリカはシリーズが多いですよね。つまんなくなっても必ず見てしまいます。

기대하고 있던 1829가 끝나 버렸습니다.
즐거운 드라마 BEST5에 들어갔습니다
박·소놀의 웃는 얼굴이 좋았습니다.류·스욘의 소리 노망나 모습도 이상했고,
윤회때는 멋있었지만 코메디도 능숙했습니다.조금 굵은으로 걷는 방법이 스모씨같고 이상했습니다만··
마지막에 이야기가 결정된 후의 에필로그가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따끈따끈 하고 있어.

인슨은 깨끗하다도 끝까지 단번에 보았습니다.여기등?곧바로 잊어 버릴 것 같습니다.빨리 감기 하면서 충족시켜. 조금 재료 들켜입니다만, 마지막에 사람이 죽지 않아도 좋은데라고 생각하는 드라마가 많습니다.전의 전쟁도 그랬고.최후가 해피 엔드에 끝나도 40 배당에 사람이 죽었는데 웃을 수 없어요. 이완의 역은 필요없었던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에 사람이 죽어 납득한 것은 마왕 정도일까.대 울었습니다

다음의 즐거움은 불량 커플 이쪽도 류·스욘씨입니다.팬이 아니어요.
OST을 좋아합니다.이것을 보면 하루 머릿속에서 곡이 흐릅니다.
http://blog.naver.com/ektharhdrks/90018831942 그리고 (들)물을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링크 붙여 미안합니다.)
 환상등이 나오면 아리 MyLove을 생각해 냈습니다. 미국의 드라마도 정말 좋아합니다.
아리 MyLove이라고 하면, 시리즈화했는데 어중간한 끝나는 방법으로 그 후가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미국은 시리즈가 많지요.재미없게 되어도 반드시 봐 버립니다.

| | コメント (0) | トラックバック (0)

« 2008年3月 | トップページ | 2008年5月 »